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현재 위치
  1.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언론보도] 락캔롤캔시머, 신제품 ‘iMAX-1’ 출시
락캔롤캔시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패킹머신 전문 브랜드 락캔롤캔시머가 신제품 iMAX-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헤더가 회전하여 실링하는 방식의 제품으로 락캔롤은 이번에는 1L까지 진행되는 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여성 점주들이 손쉽게 이동 할 수 있도록 22kg무게를 15kg까지 최소화했으며 버튼방식의 제품을 터치식으로 변경 액정화면이 자사 기존제품의 3배이상 커져서 시원한 개방성을 갖췄다. 프렌차이즈 본사나 대량구매 벤더사의 브랜드 확장성을 위해 이미지와 로고를 전달하면 제작 중에 탑재가 가능하다.

여기에 전력소비량이 90W의 모터를 40W까지 줄이면서 실링의 안전성은 두배이상 늘렸으며 아랫쪽 프론트케이스를 1/3가량 줄여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바디케이스는 5cm 가량 줄어들어 슬림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췄고 1리터 제품과 식품형 #305, #401 사이즈의 요청에 맞추어 개발됐다.

업체 관계자자는 “신제품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락캔롤 캔시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고 행사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iMAX-1은 자사몰에서 자세한 사양과 기능, 사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이나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빠른 답변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기사원문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236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